가끔씩,Yz Shadow를 사용한 데스크탑 스크린샷 중에 이런 스크린샷을 볼 때가 있습니다.
윈도 테두리에 투명한 튜브(?)같은것이 보입니다. 이것이 생기는 원인은, VS의 테두리(보더)의 두께가 각각 다르기 때문입니다. 위 그림은 Milk VS로, 대개 맥테마를 포트한 녀석들이 주로 그렇습니다. (맥의 테마를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다 보니 보더를 지나치게 얇게 만들거나, 심지어는 보더 영역이 아예 없는 녀석들도 있습니다. +_+;;;)
"난 저게 더 예쁘고 멋있어서 저렇게 한건데?" 라고 하시면 할말은 없습니다만...
아무튼 이것은 Yz Shadow의 설정창에서..
"안쪽으로 오프셋 정도"의 수치를 올려 주시면.. 없어집니다!
5정도의 수치를 주면.. =_=''
(대개 3이상이면 튜브는 없어지나.. 4~5정도가 자연스러운 그림자를 보여줍니다. 물론 다른 부분의 설정도 조절하시면 보다 멋진 그림자가 완성되겠습니다.)
물론 이런 수치는 각자의 취향에 맞게~!
하지만, 때로는 이 잘못된 효과 아닌 효과로, 색다른 멋을 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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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은 그때는 위 방법을 몰랐던 것이긴 합니다만.. :)
투명한 테두리(??) 와 함께??
윈도 테두리에 투명한 튜브(?)같은것이 보입니다. 이것이 생기는 원인은, VS의 테두리(보더)의 두께가 각각 다르기 때문입니다. 위 그림은 Milk VS로, 대개 맥테마를 포트한 녀석들이 주로 그렇습니다. (맥의 테마를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다 보니 보더를 지나치게 얇게 만들거나, 심지어는 보더 영역이 아예 없는 녀석들도 있습니다. +_+;;;)
"난 저게 더 예쁘고 멋있어서 저렇게 한건데?" 라고 하시면 할말은 없습니다만...
아무튼 이것은 Yz Shadow의 설정창에서..
Yzshadow의 설정창
"안쪽으로 오프셋 정도"의 수치를 올려 주시면.. 없어집니다!
5정도의 수치를 주면.. =_=''
(대개 3이상이면 튜브는 없어지나.. 4~5정도가 자연스러운 그림자를 보여줍니다. 물론 다른 부분의 설정도 조절하시면 보다 멋진 그림자가 완성되겠습니다.)
한결 나아 보이는데....+_+;;
물론 이런 수치는 각자의 취향에 맞게~!
하지만, 때로는 이 잘못된 효과 아닌 효과로, 색다른 멋을 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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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은 그때는 위 방법을 몰랐던 것이긴 합니다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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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Go to write form전 1년전쯤에 y'z shadow를 사용하다 한참 사용안했는데
몇주전에 레몬형님이 물어보시길래 다시 사용하게 되었죠.
첨에 저도 투명한 저거 때문에 헤멨어요.ㅋ 고치기 Reply
아름다운 스크린샷을 위한 필수품.. Yz shadow... [color=#660000]ㅡㅅㅡ''[/color] 고치기
투명효과 땜시 y'z shadow 골치 좀 아팠죠^^ 고치기 Reply
후후후.. 고치기
전 윈fx보다 와쥐가 더 무겁게 느껴져서 윈fx만 쓰는데(옹리 쉐도우만) 다른 분들은 우짠지 몰겠네요. 고치기 Reply
윈FX가 더 무겁게 느껴지던뎅..;; 오브젝바를 쓰려면 winFX를 써야되는거 아닌가요? 고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