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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z Shadow의 안쪽으로 오프셋.

가끔씩,Yz Shadow를 사용한 데스크탑 스크린샷 중에 이런 스크린샷을 볼 때가 있습니다.

투명한 테두리(??) 와 함께??



윈도 테두리에 투명한 튜브(?)같은것이 보입니다. 이것이 생기는 원인은, VS의 테두리(보더)의 두께가 각각 다르기 때문입니다. 위 그림은 Milk VS로, 대개 맥테마를 포트한 녀석들이 주로 그렇습니다. (맥의 테마를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다 보니 보더를 지나치게 얇게 만들거나, 심지어는 보더 영역이 아예 없는 녀석들도 있습니다. +_+;;;)
"난 저게 더 예쁘고 멋있어서 저렇게 한건데?" 라고 하시면 할말은 없습니다만...


아무튼 이것은 Yz Shadow의 설정창에서..

Yzshadow의 설정창



"안쪽으로 오프셋 정도"의 수치를 올려 주시면.. 없어집니다!
5정도의 수치를 주면.. =_=''
(대개 3이상이면 튜브는 없어지나.. 4~5정도가 자연스러운 그림자를 보여줍니다. 물론 다른 부분의 설정도 조절하시면 보다 멋진 그림자가 완성되겠습니다.)

한결 나아 보이는데....+_+;;


물론 이런 수치는 각자의 취향에 맞게~!

하지만, 때로는 이 잘못된 효과 아닌 효과로, 색다른 멋을 낼 수도 있습니다!
http://hi8ar.net/18
사실은 그때는 위 방법을 몰랐던 것이긴 합니다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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