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 THE DEVELOPERS <!> Upgrade IE 6 Now!

이 배너는 IE6 사용자에게만 보여집니다. 브라우저 업데이트로 보다 편리한 웹세상을 만나보세요!

«   200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Orihime's Polkka

어느덧 유행이 지났는지도 모르겠지만. ;p
중독성이 매우 강력하다는 이거 보셨습니까?
주의: IE에서는 숨김태그로 숨겨 놓아도 재생이 되고 있어요..-_ㅡ;;; IE에서는 이 페이지를 벗어나지 않고서는 듣을 수 밖에 없군요!!!

Orihime's Polkka!!!



이유없이 파를 돌리고 있는 이 여자아이는 '블리치'라는 애니메이션의 오리히메라고 하더군요. (애니메이션은 관심이 없어..-_ㅡ;;)
그저 몇번 밖에 안들었는데, 벌써부터 최면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도대체 왜 이 노래와 저 애니메이션이 이렇게 합성되어 퍼지게 된걸까요? 여기저기 검색과 링크들을 따라 다녀 봤지만, 알수가 없군요. 풉.. 알아낸 것이라곤, 오리히메가 거유 캐릭터라는것 뿐..-_ㅡ;;;;;

어쨌든 저 노래의 원곡은 핀란드의 Loituma 라는 4인조 아카펠라 그룹의 Ievan Polkka/Ieva's Polka 라는군요. (아마도 Ievan Polkka 는 핀란드식 표기 이고, Ieva's Polka는 영식 표기인가 봅니다. 여기저기 퍼지는 과정에서 이 표기는 뒤죽박죽이 되어 버린것 같습니다. Ieva가 Leva가 되고, Polkka 와 Polka가 뒤섞여 쓰이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레바가 아니고 이에바라는 이야기..;;;) Things of Beauty(1998) 10번째 트랙에 실려 있습니다.

Loituma - Ievan Polkka/leva's Polka - Things of Beauty(1998)

이미 많은 곳에서 한글 가사도 달리고, 노래의 뜻도 번역해서 많은 곳에 돌고 있는것 같습니다. :)
한글식 가사로 따라 부르고 싶으신 분은 여기로..

외국에도 이거 인기인가 봅니다..-_ㅡ;;; 이미 유튜브에는 이 노래 관련 잡다한 영상이 하나 가득입니다. 파돌리는 오리히메의 모습을 되도 않게 패러디한 동영상부터, 되도 않는 춤을 추는 녀석이 있는가 하면, 이제는 아무영상이나 같다 붙이고 있습니다. 너무 많이 들어서 중독 혹은 최면에 걸려버린 녀석도 있는데... 안타깝군요.

야나기사와의 후지산대폭발 그거던가요?
파돌리기 실사도 있군요..

당신도 슬슬 중독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십니까? 그럼 유튜브에서 더욱 즐기세요~!
http://www.youtube.com/results?search=Loituma&sort=relevance&page=1

무엇보다도 이 상콤한 목소리~!! 쉽게 중독이 안 되신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동원하실수 있습니다.

여러개 동시에 듣기..-_ㅡ;;



이제 이 중독성 강한 음악에서 벗어나고 싶으시다면...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두목님 보세요.

몇일전 마테의 질답게시판에서..

어... 두목님?


(많은 질문글들 중에서 눈에 확 띄는 글 발견..-_ㅡ;;; )
두목님이 누굴까? 혹시 마테 주인장? 아무도 모르는 사이에 어깨분들이 테마질을 시작하신 것일까? 아니면,,, 설마 낚시인가? 이 몹시도 궁금한 질문글을 클릭하면..

어이쿠.. 이런 닉네임이 "두목" 이었어..-_ㅡ;;


오오오오... 그러니까 두목님의 질문에 대하여, 센수님이 답변을 해 주시는 지극히 평범한 시츄에이션이었습니다.

부럽군요. 저런 닉네임 작명 센스는 어디서 얻을수 있을까요?
이참에 대장, 선생, 스승, 사부, 아버, 어머, 장인, 장모 등등, 몇가지 생각해 보았으나, 역시 두목님만한 포스는 없어요. -_ㅡ;;

어딘가에 새로 가입할일이 생긴다면, 나도 '두목' 할래~ ;p
P.S. 아차차, 여성이라면 두목에 필적할 만한게 하나 있군요! "사모" 라고..
 

The Void.

The Void. I [void]

The Void. I



preview

VS : Void 2
WP : Sophia Bush.
Font : Swis721 Cn BT D-Type, Swis721 Lt BT, Franklin Gothic Medium, AvantGarde LT Medium Caps.

The Void. II [void]

The Void. II



날씨 참 덥습니다. 단순 심플의 최고봉이신 보이드와 함께..;;;
(어두컴컴함에서 벗어날수가 없어...-┏)

Shawnna - 07. In Tha Chi (Feat.Johnny P.& Syleena Johnson) Block Music(2006)
Download 1151152273_07.%20In%20Tha%20Chi%20.mp3

Shawnna의 새앨범중에서 한곡입니다. 역시 피쳐링이 좋은곡.
정식 발매 아직 안된것 같은데도 돌아다니는걸 보면, 저 바닥도 다 그렇고 그런가 봅니다. :p
_M#]
 

아 씨발..

정환씨랑 진철씨랑, 남일이 좀 나둬봐봐...



오늘부터 스위스 물건은 안 살꺼다... 아르헨티나 물건도 마찬가지! 근데 뭐가 있기나 한가?
젠장... 복수할 방법이 없다...-_ㅡ;;;; 잠이나 자자...
(언제나 날 울리는 그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태터툴즈에서 즐기는 Gravatar!!

워드프레스가 부러웠던 이유가 하나 줄었습니다.. :)

J.Parker 님이 정말 멋진 플러그인을.. -_ㅠ;;;
(소문 듣고 어제부터 손가락 꼽아가며 기다렸습니다.)

일단 설명대로 찬찬히 하라는데로만 했더니 덜컥 적용되었습니다. 태터툴즈의 기본스킨 비스므리한것을 사용하니 좋은점이 많군요. ;) 몇가지 테스트 결과 뭔가 조금 불안정한것 같기도 하지만, 그럭저럭 잘 적용되는것 같습니다!! 만세~!! 일단 몇가지 궁금한 것들에 대해선 Parker님께 묻기로 하고..
(현재 EAS와 함께 적용중인데 별다른 충돌은 없는것 같습니다..!)


그라바타 없으신 분들은 여기 가셔서 간단하게 가입하시고(그라바타로 사용할 이메일과 이미지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승인될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길게는 3일까지 걸린다고 하는군요. 뭐 운 좋으면 금방도 되겠죠. ^^; 아바타 이미지의 크기는 80x80 이며 100kb이하인 JPG/GIF/PNG 라면 오케이 라는군요!

뭘 망설이삼? 언능들 테스트 한번씩들 하삼..-_ㅡ;;; 그라바타만 있다면 누구라도 좋습니다~!! (없어도 좋습니다~!)


06.06.23 덧붙입니다.
2차 수정본에서는 e-mail이 null 값일 경우, 특정 이미지가 표시되는 기능이 추가 되었다는군요.
3분만에 만들어 버린 default.gif 와 no_email.gif 입니다.

넘쳐 흐르는 아이콘들 중에서, 마땅히 쓸만한것 찾기가...-_ㅡ;;;
원하신 다면 자유롭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런.. 망할 IE..-_ㅡ;;

오페라 가지고 놀다가 알았다~!

Firefox에서 본 PNG 이미지(정상 색상)



IE에서 본 PNG 이미지(이유없이 진하게 나옴..-_ㅡ;)


이런.. 완전 호러물이 됐잖아~! -_ㅡ^


멍청한 IE.. PNG 알파채널만 안되는줄 알았는데.. 이제 보니 PNG 로 올려놓은 이미지들의 경우 원래의 색상보다 진하게 나온다..-_ㅡ;; 그 동안에는 미세한 차이라서 크게 느끼지 못했나 본데.. 바로 이전 스샷에서 확연하게 보인다. 파하하하핫~! (덕분에 하나하나 비교해 봤다. PNG는 다 찐하다~!! 데스크 슈터스 링크에서 눈치챘어야 했는데...)

(IE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스크린샷 이미지를 저장해서 확인해 보시면 차이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서...설마 우리집 IE만 그런건 아니겠지?
IE 점점 더 싫어져만 가는구나..-_ㅡ;; 그럼 이제 이미지는 GIF인가? 쩝...
 

Opera를 좋아하는 이유.

왠지 모르게 세련되어 보이는 Opera Browser.
광고 사진 때문일까? :)

눈부시도록 빠른 뒤로가기!
처음 오페라를 접했을때 뒤집어진 가장 큰 이유. 이렇게 뒤로가기가 빨리 되는 브라우져 첨 봤다. 하지만 9버젼이 되면서 조금 속도가 덜 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뭘까?...-_ㅡ;;

제일 가볍고 제일 빠른 브라우져!
라는데 두말할 나위가 있나? 물론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할말 없지만.. :) 적어도 불여우 보다는 가볍고 빠른것 같다. 그리고 이 똑똑한 브라우져는 블로그등에서 사용하는 "열림/닫힘 태그"에서 닫혀진 부분을 미리 읽지 않는다! 열림을 눌렀을때야 그제서야 읽지 시작.. :)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것이.. :)

TAG ,
 

feel Blue.

feel Blue


VS : Desktop VS
Font : AvantGarde LT Medium Caps, Franklin Gothic Medium


Brook Valentain - American Girl.

 

이젠 토고만 믿는다~!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너무 쉽게 내주고 어렵게 따라가는 듯한 느낌~! 그래서 더욱 상콤한 감동이 있는걸지도~! 어쨌든 비겼다~! :) 만세~! 날밤 지새웠는데도 하나도 피곤하지가 않게 해준 그들에게 감사합니다~!!
트리플J가 드디어 제 몫을.. 박지성도 한골 넣고~ 하하하~!!
안타까운 프랑스는 결국 3무로(?)  ;D 안녕~ 지단~!

밤새도록 축구만 봤다...-_ㅡ;;;

어쨌든 이젠 토고만 믿는거다~!! 토고 화이팅~!!  ;)
 

EAS 아직은...

다시 "트랙백 추적" 과 "영어환자"로 돌아왔습니다.

그간 "귀하는 차단 되어서 댓글을 달수 없습니다" 라는 팝업창이 제 블로그에서는 뜨지 않았었는데. (원래 이런것인줄 알았습니다.ㅋㅋ) 팝업 대신 스크립트 에러를 뿜는것으로 보아, 스킨에서 사용된 스크립트와 충돌이 있었나 봅니다. 기본스킨에서는 잘 뜨는군요. :) 아마도 Sweet Title 정도가 아닐까 하는데...

어찌 됐든, 이것이 문제는 아니고.. 이런 경우를 물론 예상은 했었지만..
http://hi8ar.net 을 홈페이지로 넣었을 경우에도 차단 되네요. :) 어디서든 한번만 차단 되면, 어느 곳에서도 댓글을 달 수가 없는 것이군요. 아마도 댓글이 잘 안 달린다는 분들이 계셔서, 이것저것 직접 테스트 하다가, 제 블로그 주소도 스팸으로 등록돼 버렸나 봅니다. 낄낄..

주소줄 마지막에 "/"를 비롯하여, 주소줄에 아무것도 적지 않은것도 스팸인가요? 여러가지의 경우에 댓글이 잘 안 달리는것 같은데.. 어찌하여 스팸으로 차단되는 것인지 정확한 원인과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역시 문제가 있을수도 있다는 개발자분들의 글을 대수롭게 여기지 않았었는데..^^;;

쟌과 피터에겐 좀 미안하지만.. ;P 다시금 영어환자닷~!
좀 더 발전한 시스템이 될 것임을 믿고 그때까지 사용을 참아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