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 THE DEVELOPERS <!> Upgrade IE 6 Now!

이 배너는 IE6 사용자에게만 보여집니다. 브라우저 업데이트로 보다 편리한 웹세상을 만나보세요!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마가린 (mar.gar.in) 의 링크롤 (Link roll)

사실 마가린(mar.gar.in) 서비스는 처음 나왔을때 반짝 써보고, 한동안 묵혀 두었습니다. 마가린으로 북마크 하는 것이 편리하긴 하지만, 사실 브라우저 북마크에 넣어두나 마가린의 북마크에 넣어두나.. 내 머리에서 기억이 나지 않으면.. 검색할 수 없기는 매한가지였기 때문이죠. :) 아 물론 마가린이 단순한 북마크 툴이 아닌 소셜북마크 어쩌고.. 하는 서비스라는 것은 들었습니다. 다만 저같은 이에겐 너무 어려운 개념이라.. 별 관심이 없을 뿐.. :P

아무튼, (요즘 들어 다시 마가린을 써 보려고 합니다.) 오늘 마가린의 링크롤(Linkroll) 이 공개 되었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아..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 보고.. 군침만 흘리던.. 딜리셔스(del.icio.us) 플러그인이라고 하는 것과 비슷해 보입니다. :) 드디어 태터툴즈에도.... 달아 봐야 관심 있을 사람 없겠지만...;;

그럼 어디에 달까나.. 워드프레스 처럼 Page 개념이 없는 태터툴즈는 "hi8ar의 북마크" 라는 제목으로 덜렁 북마크만 띄울 곳이 없습니다. :( 무슨 이유에서인지 포스팅에 집어 넣으면 태터툴즈 에디터가 거부합니다. :( 아무튼 스킨 영역에서 해결해 줘야 하는데... 불필요하게 본문 페이지마다 뜨게 넣을 수도 없고, 사이드바는 너무 비좁습니다.

그래서 저는 Keyword 페이지에 넣었습니다. 키워드 페이지에 넣은 것은 그 자리가 제일 한가했기 때문에..;; 비슷하게 Tag 페이지에도 넣을 수 있겠어요. :)

마가린 시식코너의 링크롤(Linkroll) - 스타일 입히기 편... 스타일도 넣으라고 일일이 class 를 지정해 준 센스에 박수~! 짝짝짝~ :)

결과물은 여기에..
얼마나 열심히 마가린 바를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 바빠서... :P )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hi8ar.godohosting.com/oldlog/trackback/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