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 THE DEVELOPERS <!> Upgrade IE 6 Now!

이 배너는 IE6 사용자에게만 보여집니다. 브라우저 업데이트로 보다 편리한 웹세상을 만나보세요!

«   2008/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고의 파이어폭스 테마..

윈도(Windwos)용 파이어폭스 테마를 굳이 두 가지로 나눠보자면,

1. 사용하기 편리하고, 구석구석 빠짐없이 신경써서 완전히 변신 시켜주는 테마. 하지만 전혀 예쁘지 않은 스타일...
2. 매우 예쁘고 겉보기엔 번지르르 하지만, 대충 대충 모양만 빼내서, 쓰기엔 쉩더빡인 스타일...


Foxdie 1.1.2 Pre by ~tanjihay
그런데 foxdie는 1번과 2번을 절묘하게 (그야 말로 "절묘!" 라고 외칠만함..) 버무려 낸 지금까지의 최고의 테마가 아닐까 싶다.
최고로 치는 또 다른 이유는 제작자의 튜토리얼.. 1번의 A,B 때문.. 한개의 테마에서 고작 userchrome.css 를 수정함으로써, 여러가지의 테마로 변신이 가능하다!! 테마 하나 때문에, 툴바 이미지만 따다가 수정해야 하는 귀찮음을 간단히 해결해준다..
종류는 스크롤바와 버튼에 따라 아쿠아그래파이트의 두가지.. Milk, Samui, Muku, Rhino, Brushed, Leopard 알려지고 유명한 테마들이 쏙쏙...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툴바와 메뉴의 바탕 부분만 변경되고, 버튼과 스크롤바는 그대로라는게 좀... :P (아마도 테마를 열어서, 버튼과 스크롤바 부분의 css와 이미지들을 싹 제거해 버리면... 아마도 윈도우의 VS 에 따라 변할걸로 예상됨..ㅎ) 셋트로 천둥새(Thunderbird) 테마까지....

게다가 테마중에 WebDeveloper 확장의 아이콘까지 지원해주는 테마는 아마도 이것이 유일(?) 하지 않을까 싶은데... 이 스크린샷에 쓰인 테마도 foxdie.

원츄~ 백만개.. :)

아니면 말고~


Original Flickr Photo Link.
 

광우병..



이런 동영상을 보고 나면 인간이 싫어진다. 꼬꼬마 시절.. 선생님이 말씀하셨다. "본래 같은 종끼린 서로 잡아 먹지 않는단다." 같은 종끼리 서로 잡아 먹으면 반드시 죽게 되는 병이 생기는 걸 본능적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아무리 육식동물 끼리라도 서로 같은 종을 잡아 먹지는 않는다고.. 그래서 식인종들은 그들만 걸리는 특별한 병이 있다나 뭐라나.. 그러면서 소한테 소를 먹이니 병이 생겼다고...

뭐 이젠 한미 FTA 로 이득을 얻게 될 부류 덕분에, 모든(?) 국민이 적어도 이 병에 대해서 만큼은 전문가 수준이 되 버렸다. 나는 앞으로 소고기를 먹는데 막연한 찝찝함을 느끼며 소고기를 쳐 먹고 싶지 않다. 나의 자유 의지가 아닌 피할수 없는 사정으로 미국산 소고기를 쳐 먹고 싶지 않다. (채식주의자가 되라 하면, 그런 말한 녀석의 멱살이라도 잡아주리라.) 혹시라도 10년후 또는 20년후 내 머리가 스폰지 처럼 되는 것을 상상도 하기 싫다.

뭐 언젠간 다시보기가 되겠지.. PD수첩 방송을 보고, (4월 18일 협상 발표부터) 고작 일주일 동안의 현지 취재로 미국산 소고기 수입의 문제들을 저리도 많이 밝혀 낼 수 있을진데... 정부의 협상 관계자들은 그런 내용들을 하나도 몰랐나? 정말... 정말 실상에 대해 하나도 모르고 협상을 진행했다면, 그들은 그야말로 병신들이고... 알고도 협상을 성사시켰다면 그야말로 개새끼들이다. 뭐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엔 2mb는 이런 내용에 대해선 하나도 모를 것이 틀림없다.

여러말 필요 없다. 이런 일을 막아주지 못 할 정부는 더 이상 내게 정부도 뭣도 아니다.